본문 바로가기
임금/노동 일반

직원 고용시 계약서를 어떻게 써야 하나요?

by 생활 법률 정보 2023. 2. 6.
반응형
- 질문

직원 고용시 계약서를 어떻게 써야 하나요?


- 답변
근로자를 고용하였다면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여 근로자에게 교부하여야 하고, 근로 계약서에는 임금의 구성항목·계산방법·지급방법, 소정근로시간, 주휴일(주 1회 이상 유급휴일), 연차 유급휴가의 사항이 명시되어야 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법무부에 의해 작성된 ‘버비’ 생활법률지식서비스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