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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답변
해고예고를 문서로 하면서 위 문서에 해고사유와 해고시기를 구체적으로 명시하였다면 별다른 해고통지의 서면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해고통지를 별도의 서면으로 해야 할 것입니다.
법무부에 의해 작성된 ‘버비’ 생활법률지식서비스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미리 구두로 해고예고를 하였고, 해고날짜가 되어 해고문서를 달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미리 예고를 했는데 문서는 필요없지 않냐고 해서 별도의 해고문서가 없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 답변
해고예고를 문서로 하면서 위 문서에 해고사유와 해고시기를 구체적으로 명시하였다면 별다른 해고통지의 서면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해고통지를 별도의 서면으로 해야 할 것입니다.
법무부에 의해 작성된 ‘버비’ 생활법률지식서비스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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