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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답변
근로기준법에는 사용자는 근로계약을 체결할 때 임금의 구성항목․계산방법․지급방법, 소정근로시간, 주휴일, 연차유급휴가에 관한 사항을 서면으로 명시한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여 근로자에게 교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법무부에 의해 작성된 ‘버비’ 생활법률지식서비스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원 고용시 근로계약서를 어떻게 써야 하나요?
- 답변
근로기준법에는 사용자는 근로계약을 체결할 때 임금의 구성항목․계산방법․지급방법, 소정근로시간, 주휴일, 연차유급휴가에 관한 사항을 서면으로 명시한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여 근로자에게 교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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