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금/노동 일반

단시간 근로자와 근로계약을 할 때 근로계약서에 표시할 것이 정규직 근로자와 다른 점이 있나요

by 생활 법률 정보 2022. 7. 15.
반응형
- 질문

단시간 근로자와 근로계약을 할 때 근로계약서에 표시할 것이 정규직 근로자와 다른 점이 있나요


- 답변
사용자가 단시간 근로자를 고용할 때는 다음의 사항을 서면으로 명시해야 합니다. 1. 근로계약기간에 관한 사항 2. 근로시간·휴게에 관한 사항 3. 임금의 구성항목·계산방법 및 지불방법에 관한 사항 4. 휴일·휴가에 관한 사항 5. 취업의 장소와 종사하여야 할 업무에 관한 사항 6. 근로일 및 근로일별 근로시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법무부에 의해 작성된 ‘버비’ 생활법률지식서비스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