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고/해고일반

근로자를 해고하려고 하는데, 문서에 어떠한 내용을 기재하여야 하는가요?

by 생활 법률 정보 2023. 3. 13.
반응형
- 질문

근로자를 해고하려고 하는데, 문서에 어떠한 내용을 기재하여야 하는가요?


- 답변
근로자를 해고하는 경우 해고사유와 해고시기를 서면으로 통지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질문의 경우에도 해고사유와 해고일시를 기재한 문서로 해고를 통지해야 할 것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법무부에 의해 작성된 ‘버비’ 생활법률지식서비스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