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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답변
①매년 1회 이상 전 직원에게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실시를 공지하여 교육이수 시기를 지정, 이수를 의무화하고 교육내용을 제공하여야 하며, ②전산망에 게재되는 예방교육의 내용에 직장 내 성희롱에 관한 법령, 직장 내 성희롱 예방에 대한 사업주의 방침 등에 관한 사항, 직장 내 성희롱 발생 시의 처리절차 및 조치기준, 직장 내 성희롱 피해근로자의 고충상담 및 구제절차가 포함되어야 하고, ③전 직원이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PC가 공급되어 전산망 프로그램에서 근로자의 교육 이수 여부가 개인별로 체크되어 전체 이수현황이 나타나야 함. (근정68240-58,1999.10.13)
법무부에 의해 작성된 ‘버비’ 생활법률지식서비스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성희롱 예방교육의 인정요건은
- 답변
①매년 1회 이상 전 직원에게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실시를 공지하여 교육이수 시기를 지정, 이수를 의무화하고 교육내용을 제공하여야 하며, ②전산망에 게재되는 예방교육의 내용에 직장 내 성희롱에 관한 법령, 직장 내 성희롱 예방에 대한 사업주의 방침 등에 관한 사항, 직장 내 성희롱 발생 시의 처리절차 및 조치기준, 직장 내 성희롱 피해근로자의 고충상담 및 구제절차가 포함되어야 하고, ③전 직원이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PC가 공급되어 전산망 프로그램에서 근로자의 교육 이수 여부가 개인별로 체크되어 전체 이수현황이 나타나야 함. (근정68240-58,1999.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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