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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답변
취업규칙 신고 서류로는 신고서와 근로자의견서(또는 동의서), 취업규칙 원본, 단체협약이 있는 경우에는 단체협약을 제출하여야 합니다.(근기법 제93조, 제94조 제2항)
법무부에 의해 작성된 ‘버비’ 생활법률지식서비스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취업규칙을 신고하려고 합니다. 필요한 서류가 어떤게 있나요
- 답변
취업규칙 신고 서류로는 신고서와 근로자의견서(또는 동의서), 취업규칙 원본, 단체협약이 있는 경우에는 단체협약을 제출하여야 합니다.(근기법 제93조, 제94조 제2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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